【 2021 Resident Visa 】 2021년 특별 영주권 승인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Phase 1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파트너쉽 비자를 상담하면서 적지 않은 분들께서 오해하고 계시는 부분에 대해 오늘 블로그를 통해 간단히 설명하려고 합니다.
파트너쉽 비자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혼인신고를 먼저 신청할 예정입니다. 다른 서류들은 어떤것들이 필요하나요?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편입니다. 사실 아시아권 나라에서는 혼인신고서는 두분의 모든관계를 입증할수있는 최고의 자료입니다. 그이상의 서류은 없다고 보시면 되죠. 그런데 뉴질랜드이민성에서 파트너쉽 신청서를 심사할때 혼인신고서는 그냥 종이(Certificate)한장에 지나지 않습니다. 혼인신고서 대신 둘의 사실혼관계여부의 진실성을 더 중요시 하게 심사를 합니다. 즉 혼인신고를 하지 않더라도 사실혼사이가 증명이되면 뉴질랜드의 파트너쉽 비자는 승인 받을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혼인신고서도 아니면, 대체 뭐로 사실혼관계를 입증한단 말입니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답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비지터 비자나 학생비자를 비롯해 워크비자에 이르기까지 비자를 신청하는 부분에 있어서 뉴질랜드 이민성에서 요구하는 기본적인 서류들이 명확하게 제시 되여있습니다. 다만 파트너비자는 대체적인것만 명시되여있지 자세하게 어떤서류들이 필요하단얘기는 없지요. 이부분에 관해서는 본인 혹은 계약이 되여있는 자신의 이민법무사의 서류준비하는 능력에따라 비자의 승인률의 높낮음이 될수도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info@totoz.net 으로 이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 posts